메이커스, 인프론티브와 기술 및 영업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관리자님    작성일시: 작성일2018-05-15 18:31:49    조회: 709회    댓글: 0

메이커스, 인프론티브와 기술 및 영업 업무협약 체결

 

 

22일, 인프론티브(대표 신용욱)와 메이커스테크놀로지(대표 조태연)는 기술 및 마케팅 관련 전략적 제휴를 통한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01802260927091850.jpg

 

                       (사진: 인프론티브 신용욱 대표(왼쪽) 와 메이커스 조태연 대표가 협약식 서명 후 적극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기술혁신 및 시장개척을 통한 중소기업 동반성장 모델 제시


양사는 인프론티브 군포 공장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서 각 社가 보유한 솔루션 및 제품 관련 지적재산권을 활용해 B2B사업을 비롯한 다양한 사업모델을 발굴하고 기술향상 및 매출증대를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메이커스의 에너지 절감 솔루션(EMS)과 인프론티브의 IT솔루션(EPS)을 활용해 시장확대가 기대되는 에너지 사업 분야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 또, 영업분야에서는 매출증대와 이익달성을 위해 인프론티브의 미니PC, 망분리PC와 메이커스의 3D프린터, EMS, 데스크탑컴퓨터, 빔프로젝터에 대한 기술 및 영업지원, 시장정보, 사업전략 수립 등에 따른 로드맵을 공유하고 실행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메이커스의 에너지분야에 대한 기술, 지식, 정보, 조달시장 영업력과 인프론티브의 IT솔루션 개발, 제조 능력이 유기적으로 결합됨으로써 기술혁신 및 시장개척을 통한 중소기업간 동반성장의 모범적인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프론티브 신용욱 대표는 "우리 회사의 독자적인 기술과 제품이 메이커스의 마케팅 경험과 인프라와 결합됨으로써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시장이 요구하는 솔루션과 제품 개발에 전념하면서 메이커스와 적극 협력해 시너지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메이커스 조태연 대표는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 메이커스의 원천 기술과 마케팅 강점을 살려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이른 시일 내 실무자간 정기 회의를 통해 로드맵을 공유하고 차별화된 전략을 수립, 실행한다면 연내에 가시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답했다.

 

 

201802260927096101.jpg

                                                            (사진: 인프론티브의 미니PC, EPS 제품과 메이커스의 3D 프린터)




에너지절감 & IT 솔루션 융합, 시너지 극대화 협력

 

메이커스테크놀로지는 데스크탑, 프로젝터, 채성분 분석기, 3D 프린터, 멀티미디어 교육용 소프트웨어 등 IT 관련 제품을 개발, 나라장터를 통해 교육기관, 공공기관 및 단체, 지자체 등에 공급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이다.  최근, 정부의 탈원전, 신재생에너지, 에너지 효율화 정책과 4차 산업 관련 공장자동화, 원격, 통합관제 시스템 등의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EMS 솔루션 관련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스마트 공장 구축사업 등 SI 업체와 협업해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또, 인프론티브는 자체기술로 개발한 미니PC 및 망분리 미니PC 분야에서 우수한 기술력으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고효율 중앙전원공급장치인 EPS, 차세대 IT네트워크 솔루션 Tetra-G, 노하드 솔루션인 Tetra-VM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슬림타입의 Tetra-KVM 은 디지털 듀얼 모니터 기능을 지원해 선명한 화면과 2대의 모니터를 동시에 전환할 수 있으며 각각의 모니터에 2대의 PC 주 화면을 볼 수 있어 업무에 효율성을 높인 특허 출원 제품이다.

 

 

201802260927096042.jpg

                          (사진: 이번 협약으로 중소기업 간 기술혁신 및 시장개척을 통해 동반성장의 모범적인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802260927091850.jpg

           

Global News Network 'AVI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