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국일본 등 세계선진국들은 경쟁적으로 코딩교육에 열을 올리고 있고 우리나라도 미래 4차산업에 대비한 핵심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018년부터 전국 초··고교에서 코딩교육을 의무화했습니다.  온도나 습도의 변화충격이나 압력의 감지 등을 인지하는 여러 센서를 통해 입력되는 정보나통신회선을 통해 외부에서 들어오는 명령 등을 정해진 절차에 따라 해석하고명령어을 통해 모터를 구동하거나 LED를 점등하는 등 주변 제어장치들을 동작시키는 원리를 이해하고 체득하는 코딩교육이야 말로 인공지능사물인터넷지능형 로봇 등 4차산업혁명을 구현하는 핵심기반 요소라고 할 수 있고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이 상용화됨에 따라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

회사는 자체 기술로 개발한 3D프린터 및 각종 정보화 기기 기술력을 토대로 전문 SW 교육프로그램과 학습 툴킷을 개발하여 보급함으로써 학생들의 사고력과 창의성, 문제해결 능력을 체계적으로 키울 수 있는 STEAM 교육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교육환경에 맞는 다양한 AR/VR 콘텐츠를 발굴 및 개발하여 전국 유수 학교기관에 활발히 보급하고 있습니다.